지난 14일 ‘슈퍼마켙 소라’ 공개영상 중 ‘어메이징 오트’ 소개 장면. 사진=매일홀딩스.
지난 14일 ‘슈퍼마켙 소라’ 공개영상 중 ‘어메이징 오트’ 소개 장면. 사진=매일홀딩스.

매일유업이 오트(귀리)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한 영상, 특별 굿즈를 넣은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공개했다.

‘슈퍼마켙 소라’는 완벽한 자기관리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로 2040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슈퍼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가 지인을 초대해 토크쇼 형태로 진행하는 유튜브 방송이다. 매회 파격적인 게스트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며 공개 두달여 만에 구독자수 18만 6000명, 영상 평균 조회수는 100만회 이상 기록할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매일유업은 최근 ‘슈퍼마켙 소라’를 통해 공개된 이소라의 진솔한 매력, 요즘 여성들이 추구하는 건강한 삶을 대변하는 ‘워너비 아이콘’과 같은 모습들이 어메이징 오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맞아 이번 협업을 통해 영상 PPL 제작지원 및 한정 판매 패키지를 선보였다. 영상은 지난 14일에 공개됐으며 슈퍼마켙 소라에서 선보인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로 구성한 ‘어메이징 오트 X 슈퍼마켙 소라 에디션 패키지’도 함께 소개했다.

패키지 구성은 부드럽고 바디감이 있는 맛과 대용량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영양간식으로 좋은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제작한 굿즈 유리컵이 함께 들어가 있다. 구매는 매일유업 온라인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직영 네이버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이번 ‘슈퍼마켙 소라’ 공개 영상에서 이소라가 추천한 레시피는 홈파티 등 친구들을 초대해서 함께 먹기 좋은 ‘어메이징 오트 위스키’ 및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 엔다이브 샐러드’이다. 촬영 현장에서 이소라와 초대 게스트가 ‘어메이징 오트 위스키’의 향과 부드러운 맛에 반해 거듭해서 다시 만들어 마실 정도로 만족감을 표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