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브IM
사진=하이브IM

하이브IM은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Rhythm Hive)’ 서비스 3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리듬하이브’는 누적 800만명의 가입자와 1100만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리듬액션 게임이다. 

오는 2월 17일까지 열리는 이번 3주년 이벤트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플레이 이벤트’와 ‘연속 출석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스튜디오 모드’를 클리어하며 ▲멤버 선택 UR 등급 로열 뮤직 카드팩 ▲그룹 선택 R 등급 로열 뮤직 카드팩 ▲골드 ▲하이브젬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게임에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는 ‘3주년 기념 스티커팩’과 ‘골드 박스’ 등의 아이템이 출석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리듬하이브’는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방탄소년단(BTS) ▲세븐틴(SVT)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엔하이픈(ENHYPEN)의 라이브 테마를 공개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라이브 카드’는 아티스트의 비주얼과 함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하이브IM ‘리듬하이브’의 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브랜드 사이트와 X(구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키워드
#하이브IM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