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해브 어 베리 스윗 데이(HAVE A BERRY SWEET DAY)’를 콘셉트로 한 딸기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매일 오전 농가에서 갓 수확한 딸기를 배송받아 신선한 품질을 자랑한다.

빕스는 매년 초 전문점 수준의 딸기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딸기 시즌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생딸기는 물론, 말차, 피스타치오, 바질, 초코 등 여러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더했다. ‘생딸기 더블 프로마쥬 케이크’, ‘생딸기 우유크림 케이크’, ‘생딸기 딥초코 케이크’ 등 딸기 케이크를 비롯해 ‘피스타치오 생딸기 파이’, ‘생딸기 초코퍼지 브라우니’, ‘딸기 말차 밀크 푸딩’ 등이 대표적이다.

‘딸기 바질 브루스케타’, ‘딸기 크림치즈 카나페’ 등 와인과 잘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도 눈길을 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논알콜 딸기 로제 스파클링’ 칵테일도 만나볼 수 있다.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베리 스윗 데이 스테이크 세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커플세트는 스테이크 콤보 메뉴와 성인 샐러드바 2인, 패밀리세트는 스테이크 플래터 혹은 본인 스테이크와 성인 샐러드바 3인으로 구성했다. 해당 세트 주문 시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며 선착순 5만장 한정으로 ‘해피 뉴 빕스 100% 경품 당첨 쿠폰’도 증정한다. 빕스 샐러드바 1인 무료 이용권, 빕스 25% 할인권, 빕스 20% 할인권이 경품으로 마련돼 있다.

‘나만의 딸기 꿀조합 챌린지’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월 29일까지 빕스 딸기 메뉴를 활용한 본인만의 레시피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1명)’,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2명)’, ‘CJ외식기프트카드 3만 원권(2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빕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졸업과 밸런타인데이, 설날 등 설렘이 가득한 시즌을 맞아 달콤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빕스 딸기 메뉴와 함께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즐겁고 달콤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