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원그룹
사진=동원그룹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설을 맞아 다음달 6일까지 ‘2024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024 동원몰 설 선물대전’은 ‘동원참치’와 ‘리챔’, ‘양반김’ 등으로 구성된 스테디셀러 ‘동원 선물세트’ 100여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동원몰은 월, 수, 금요일 10시마다 새로운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과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대면 선물에 익숙한 고객들을 위해 ‘선물세트 선물하기’ 서비스도 운영한다.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이름과 전화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으며, 받은 사람은 배송 받을 주소만 입력하면 된다.

동원몰은 설을 앞두고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를 개편하기도 했다. ‘밴드플러스’는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한 회원에게 1년간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로, 개편을 통해 ▲적립금 3만원 제공 ▲동원 제품 최대 10% 상시 할인 ▲전용 쿠폰팩 지급 ▲신제품 체험팩 증정(월 100명) 등 혜택을 강화했다.

동원몰 관계자는 “가성비 높은 ‘동원 선물세트’ 100여 종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마련한 만큼 동원몰을 통해 간편하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