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 액션 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인기 애니메이션 ‘체인소 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29일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 따르면, 이용자들은 2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체인소 맨 콜라보 슈퍼 갓 페스티벌 에그’에서 ▲덴지 ▲마키마 ▲하야카와 아키 ▲파워 등 총 9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체인소 맨 콜라보 슈퍼 갓 페스티벌 에그’는 마법석 10개로 1회 이용 가능하다.

콜라보 기간 누적 로그인 일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체인소 맨 콜라보 로그인 스탬프’가 열리며, 스페셜 던전에서는 콜라보 던전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체인소 맨’ 던전 상급 플로어 첫 클리어 시 ‘개최기념! 체인소 맨 콜라보 슈퍼 갓 페스티벌 에그’를 제공하며, 던전에서 드롭하는 ‘포치타 메달’을 모으면 몬스터 교환소에서 한정 캐릭터 등과 교환 가능하다.

이 밖에도 ‘데빌 헌터 콜로세움!’ 던전은 조건부 클리어 시 ‘마키마&덴지’, ‘포치타’ 등 클리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헬퍼 고정 및 타임 어택 형식으로 클리어하면 칭호를 제공하는 ‘칭호 [포치타] 챌린지!’ 던전도 열린다.

‘체인소 맨’과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X(구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