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야구게임 ‘마구마구2024 모바일’에 ‘구장 탐험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마구마구2024 모바일’은 19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으로, 원작의 감성을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맞춘 시스템과 빠른 진행이 특징이다.

우선 ‘구장 탐험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구장 탐험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 훈련권’과 ‘프리미엄 야구 카드팩’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는 24일까지 ‘홈런’과 ‘3루타’ 등을 누적 달성하면 ‘GG/TH선수팩’, ‘월간MVP선수팩’ 등을 선물하는 ‘미니 베이스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구콤보티켓’ 및 ‘재화’를 사용해 콤보를 완성하면 최대 ‘레전드40 선수카드’ 등을 제공하는 ‘마구 콤보 이벤트’와, 정해진 시간에 ‘시뮬레이션 모드’ 또는 ‘실시간 경기’에 참여하면 기존 보상의 10배를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도 2월 14일까지 접속만 해도 ▲고급유니폼팩 ▲1억 거니 ▲레전드선수팩 등을 선물하는 ‘28일 놓치지 마 기본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를 포함해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구마구2024 모바일’ 공식 포럼과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키워드
#넷마블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