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는 ‘겨울철 펫 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반려동물에게 방한 효과와 패션 포인트를 함께 줄 수 있는 펫 의류 상품으로 구성됐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패션용품, 액세서리 등 20여종의 상품이 있다.

패션용품은 뽀글이, 코듀로이(골덴)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패딩, 플리스 조끼, 오버롤(멜빵바지), 트렌치코트 등을 준비했다. ‘펫 빵빵 패딩’은 충전재와 기모 안감으로 제작된 패딩으로 다리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제조됐다. ‘D링’이 부착돼 하네스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다.

‘펫 주머니 포인트 플리스 조끼’는 주머니에 자수 포인트가 특징이다. 강아지 얼굴 디자인의 주머니가 양옆에 두 개 있어 배변 봉투 등을 넣을 수 있다. ‘펫 코듀로이 오버롤’은 보온성 높은 코듀로이 소재와 뒷다리를 싹 감싸줬다. ‘펫 트렌치코트’는 고급스러운 단추와 벨트 디테일, 체크무늬 소매 포인트가 돋보인다. 찍찍이로 쉽게 여닫을 수 있다.

액세서리는 바라클라바, 목도리 등 패션에 포인트가 되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펫 바라클라바’는 눈이나 입을 제외한 머리, 목, 귀 전체를 감싸는 형태의 모자다. ‘펫 니트 목도리’는 묶어줄 필요 없이 넣어서 입으면 된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