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두 개 이상 가입 시 렌탈료 할인
추첨 통해 ‘제철장터’ 1등급 한우 제공

사진=LG헬로비전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헬로렌탈이 ‘웹어워드코리아 2023’ 대상 수상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웹 평가 시상식이다. 지난 12월 열린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 헬로렌탈은 생활쇼핑몰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그간 헬로렌탈은 직영몰 UI/UX 개편을 통해 ▲인테리어 매거진 형태로 직관성을 높인 UI ▲상품 비교부터 최종 혜택가 확인까지 한 번에 가능한 UX ▲고객 친화적 구매 가이드 등을 구축해왔다.

사측은 이 같은 개편작업을 놓고 “고객 목소리에 집중한 디지털 체질개선 작업 결과물”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헬로렌탈은 지난해 자사 직영몰에 고객관점의 문제해결 방법론인 ‘ACE CAMP’를 도입, 고객 2만여명의 이용행태를 분석하고 670여명의 고객과 대면 인터뷰 또는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불편사항을 개선하는 데 주력해왔다.

박혜경 LG헬로비전 디지털마케팅담당은 “이번 수상의 주인공은 애정 어린 목소리로 헬로렌탈 성장에 힘을 보태주신 고객 여러분들”이라면서 “헬로렌탈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거침없는 소통을 이어가며,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상품 라인업과 서비스 발굴에 집중해 차별적 고객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약속했다.

헬로렌탈은 이달 말까지 직영몰에서 제품을 두 개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장 최근 가입한 제품의 월 렌탈료를 7% 할인(동시 가입 시 렌탈가가 더 비싼 제품에 적용) 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헬로렌탈 제품 가입을 완료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의 인기상품인 1등급 한우세트도 선물한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