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톰과제리편).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톰과제리편).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워너브라더스(Warner Bros.)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톰과 제리’와 콜라보한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톰과제리편)’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정관장 활기력’과 창사 100주년을 맞은 세계적인 콘텐츠 제작사 워너브라더스(Warner Bros.)의 DC코믹스 슈퍼히어로를 활용한 제품으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순간 빠르게 활력을 충전하는 컨셉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한정판 에디션이다.

정관장은 지난 5월 배트맨·슈퍼맨·플래시 캐릭터를 입힌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를 선보인 바 있다.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출시 두 달만에 3만세트 물량이 모두 완판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한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톰과제리편)’는 슈퍼맨 복장을 한 톰과 제리가 도심 속 추격전을 벌이는 장면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익살스럽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활기력(20㎖) 20병과 톰과 제리 스티커가 함께 동봉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친숙하면서 개성있는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한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과 이색제품으로 정관장 활기력만의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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