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지난 7일 국내 출시한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가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롤플레잉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100년 전 이야기를 다룬 색다른 스토리와 논타게팅 전투 방식이 특징인 게임이다. 출시에 앞서 진행한 3번의 국내 CBT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도 한층 끌어올렸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비긴즈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다방면으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적으로 최근 게임 광고 모델로 코미디언 김재우를 선정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또한 그라비티는 접속한 이용자에게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는 ‘축하 선물 이벤트’,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를 내년 1월 4일까지 진행한다.

정진화 라그나로크 비긴즈 PM은 “라그나로크 비긴즈에 대한 국내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정식 론칭 후 양대 마켓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장기 흥행의 초석을 다지는 중”이라며 “횡스크롤 방식, 다양한 콘텐츠, 귀여움을 담은 고퀄리티 그래픽 등으로 앞으로도 많은 유저분들이 라그나로크 비긴즈를 찾고 즐기실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