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사진=한샘

한샘이 가구·인테리어 공사·생활용품 판매 1위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쌤페스타 스페셜 어워즈(SSEM FESTA Special Awards)’를 7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지난달 23일부터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진행해오고 있는 한샘은 지난 4일까지 한샘몰 주문액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43% 증가하는 등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번 스페셜 어워즈에서 한샘은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할인한다. 먼저 가구 분야에서는 ▲샘키즈(SAMKIDS) 수납장 뉴트럴베이지(Neutral Beige) ▲아임빅(IMBIG) 수납침대SS(Super Single) 일반헤드형 ▲스테이(STAY) 드레스룸 84cm ▲리빙용품 등 총 8종의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인테리어 공사 분야에서는 ▲‘밀란 100 퓨어화이트(Milan100 Pure White)’ 부엌 ▲‘밀란3 리버화이트(Milan3 River White)’ 욕실 등 6종의 상품을 최대 26%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행사 기간 내내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쌤페 특가’ ▲연말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다이닝 ‘카테고리 특가’ ▲2023년 출시된 신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신상 특가’ 등 기존 쌤페스타 할인 이벤트도 계속해서 진행한다.

이 외에도 오는 8일에는 5명에게 한샘몰 총 1000만원을 지급하는 ‘쌤드로우(SSEM DRAW)’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고 쌤페스타 실시간 인기 상품이 궁금한 고객들을 위해 ‘쌤페스타 랭킹’ 페이지도 개설했다.

한샘 관계자는 “올 한해도 한샘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드리는 ‘연말 선물’이라는 생각으로 스페셜 어워즈를 준비했다”며 “업계 1위인 한샘의 쌤페스타가 리빙 분야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