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 액션게임 ‘퍼즐앤드래곤’이 4일부터 ‘전격문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용자들은 ‘마법석 7개!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에서 ▲샤나 ▲매저리 도 ▲카미조 토우마 ▲인덱스 등 총 15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콜라보 캐릭터 중 카미조 토우마를 획득하면 ‘전격문고 드롭’이, 미사카 미코토를 얻으면 ‘전격문고 콜라보의 BGM 세트’가 추가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게임에 로그인하면 최초 1회 한정으로 ‘개최기념!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도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콜라보 던전 4종도 만날 수 있다. 먼저 콜라보 던전 ‘전격문고’에서 드롭되는 ‘전격문고 콜라보 메달’을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라스트 오더’, ‘니에토노노샤나’ 등 기간 한정 캐릭터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봉절과 과학 (상급)’ 플로어를 첫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를 얻을 수 있다.

‘액셀러레이터 강림!’ 던전에서는 ‘액셀러레이터’가 확정적으로 드롭된다. 또한 첫 클리어 시 ‘개최기념!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를 획득 가능하다. 타임 어택 형식 던전 ‘칭호 [어떤] 챌린지!’에서는 ‘어떤’ 칭호가, ‘전격문고 30주년 기념 챌린지!’ 던전에서는 ‘클리어 보상! ★8 확정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 등이 첫 클리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퍼즐앤드래곤 X(구 트위터)에서는 ‘전격문고’와의 콜라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