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골프 전문관을 리뉴얼한 모바일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SSG닷컴 골프 전문관 안에 ‘당장 라운딩에 필요하다면?’이라는 명칭의 탭을 새로 만들어 당일출발 익일배송이 가능한 ‘쓱1DAY배송’ 상품을 소개한다. 골프장갑, 골프공 등 라운딩 전 급하게 필요한 경우 잦은 아이템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고객들이 신속하게 찾아보고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골프 아이템 추천 선물 코너도 마련했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상대방 휴대전화 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또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카테고리별 베스트 브랜드’, ‘골린이를 위한 꿀팁’, ‘쓱닷컴이 추천하는 골프 패션 브랜드’ 등 가벼운 읽을거리를 제공한다.

골프 전문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핑’의 베스트셀러 'G425 드라이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캘러웨이’ 크롬소프트 트리플트랙 골프공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또 ‘핑’ 우드/유틸리티/아이언 세트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를 SSG머니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온라인 골프용품 시장 활성화를 위해 관련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최설화 기자

키워드
#SSG #골프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