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임드
사진=에임드

게임베리 스튜디오의 모바일 방치형 RPG ‘헌터 키우기’가 인기 네이버웹툰 <열렙전사>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열렙전사>는 최강 플레이어였던 주인공이 현실과 가상 세계를 넘나들며 다시 최고가 되기 위한 여정을 담은 판타지 웹툰이다. 잠든 순간 새로운 세계가 펼쳐지는 가상현실 게임 ‘루시드 어드벤처’ 중심의 독특한 세계관과 개성 강한 등장인물들이 이끄는 몰입도 높은 전개로 2016년 첫 연재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작품이다.

‘헌터 키우기’ 역시 4개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판타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화려하고 섬세한 도트그래픽이 특징인 게임이다. 에임드 관계자는 “‘헌터 키우기’를 매개체로 ‘루시드 어드벤처’ 간접 체험이 가능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두 작품 모두 다시 한번 글로벌 RPG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11월 22일부터 12월 2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출석 미션을 통해 <열렙전사> 전용 재화를 모으고 이를 활용해 특별 상점에서 의상 및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전용 패키지 5종과 이벤트 패스도 함께 출시됐다.

<열렙전사>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헌터 키우기’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