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초이락컨텐츠컴퍼니
사진=초이락컨텐츠컴퍼니

‘헬로카봇’의 새 TV시리즈인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X’가 오는 5일 오전 7시 10분 SBS TV에서 첫 방송한다.

첫 방송에서 1,2회를 연속으로 선보이는 헬로카봇 X’(26부작)는 마법으로 모든 것이 새로워진 카봇들의 모험담이다. 신비한 마법을 가졌지만 기억을 잃은 카봇 ‘라이프 X’가 등장하면서 역전의 용사인 펜타스톰 X, 마이티카드 X, 킹카이즈 X, 호크 X 등이 마법의 힘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이들은 차탄의 일상 문제를 도와주면서 엄청난 마법을 쓰는 펭귄 마법사에 맞서 지구를 지킨다.

‘헬로카봇’ 제작사인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이번 시리즈의 중심에 카봇 역사상 가장 미스터리하고 신비한 카봇인 라이프 X가 자리한다. 차탄이 불러냈지만 자기가 누구인지도 모르는 채로 차탄 집에 사는 라이프 X가 손을 대면 카봇 각각의 능력과 디테일에 변화가 생긴다”면서 “라이프 X가 5단 합체 카봇인 펜타스톰 X의 새로운 멤버로 결합하는 것도 처음 공개된다. 마법과 만난 카봇들의 대활약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헬로카봇 X’은 카툰네트워크(매주 금요일 오후 6시)를 시작으로 대교어린이TV, KBS KIDS, 브라보키즈, 대교어린이TV, 애니맥스, 재능TV 등 주요 어린이 케이블 방송국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