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의 출시 7주년을 기념해 인게임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가장 먼저 퍼즐 스테이지를 플레이하고 이벤트 주화를 모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7주년 이벤트를 11월 2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프렌즈팝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7주년 한정판 춘식이 키링’을 비롯, ‘춘식이 미니 페이스 쿠션’과 ‘춘식이 스프링 노트’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0월 31일까지는 7주년 출석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벤트 기간 내 출석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는 7일차 보상 ‘7주년 프레임’과 ‘황금라이언’, ‘콘’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7주년 콘셉트의 ‘머멍이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연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오랜 기간 ‘프렌즈팝콘’을 즐겨 주신 이용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눈과 손을 즐겁게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콘셉트의 퍼즐 및 캐릭터 업데이트를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렌즈팝콘’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퍼즐 미션을 해결하고 더 높은 단계의 스테이지에 도전해 나가는 퍼즐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포함해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프렌즈팝콘’ 카카오톡 채널 구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