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부스 등 20대 ‘핫템’ 모은 플레이존 운영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20대 브랜드 ‘유쓰(Uth)’가 올 가을 대학가를 돌며 미니 축제 ‘유쓰 플레이존’을 운영한다.

20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유쓰 플레이존은 ‘놀면서 나를 채우는’이라는 슬로건으로 20대들을 위한 놀이와 학습 경험을 동시에 채워주기 위해 기획됐다. 유쓰 플레이존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게임 ▲코인 노래방 ▲포토부스 ▲커피차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취업을 위한 전문가 강연도 별도로 마련된다.

지난 17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시작한 ‘유쓰 플레이존’은 ▲이화여자대학교(10월 23일~26일) ▲가천대학교 글로벌캠퍼스(11월 6일~11월 9일) ▲숙명여자대학교(11월 13일)에서 열린다.

취업 특강에는 ▲LG유플러스 채용담당자 ▲<자소서 바이블 2.0>과 <면접바이블 2.0>의 저자이자 ‘유튜버 면접왕 이형’으로 활동 중인 이준희 ▲일상 기록 소셜미디어 ‘베터’의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한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지난 8월 말 진행된 대학 연합 축제 ‘유쓰 페스티벌’ 톱 4 대학교 학생들의 시험 및 취업 준비 스트레스 해소를 돕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면서 “앞으로도 ‘유쓰’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대들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고객경험 혁신을 선도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 ‘유쓰’에서는 매월 20일 20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유스데이’를 운영한다. 이번 달에는 ▲이디야 달고나 라떼 ▲죠스떡볶이 교환권 ▲IMAX 올나잇 상영! 유쓰 무비 나잇 ▲젠지(Gen.G) 롤드컵 에디션 친필 사인 유니폼 등 고객들이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