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사진=한샘

한샘이 소파 3종과 침대 매트리스 1종 등 4종의 가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샘은 ▲리클라이너 소파 ‘무브미 프라임 리츠(MVME PRIME RITZ, 이후 프라임 리츠)’ ▲가죽 소파 ‘리도(LIDO)’ ▲가죽 소파 ‘뉴인피니(NEWINFINI)’ 등 3종의 소파를 선보였다.

매트리스 최상위 라인 신제품 '포시즌7 일마'도 선보였다. 각 등급별로 단단함의 정도에 따라 하드, 미디움, 소프트 제품으로 나뉘며 일마는 미디움 제품이다. 포시즌7 일마에는 특허 받은 블랙티 스프링이 적용됐다. 겉면에는 린넨 레이온, 캐시미어, 소로나 화이버 등 특수 소재를 겹겹이 배치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샘몰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소파 신제품 중 프라임 리츠와 뉴인피니를 최대 10%까지 할인한다. 또한 포시즌7 일마를 포함한 포시즌6, 7 매트리스와 한샘 호텔침대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 하이트진로, 23년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한정판 출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청정 라거-테라’의 싱글몰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에디션은 기존의 국내 라거 최초 싱글몰트 콘셉트에 싱글홉을 더해 재탄생했다.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호주 대표 청정 지역인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자란 보리를 100% 사용하고, 홉도 태즈메이니아 산 단일 품종(Ella)을 사용해 차별화했다. 

또한, ‘조-화이트 몰팅스(JOE-WHITE MALTINGS)’에서 제맥(Malting : 보리로 맥주용 맥아를 만드는 일련의 과정)을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오로지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수확한 보리와 홉만을 사용해 단일 제맥소에서 몰트로 만들어 검증된 맛과 풍부한 향 모두 구현했다.

23년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355㎖, 500㎖ 캔 제품 2종으로 출시되며, 27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주요 대형마트에서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다.

◆ SPC 피그인더가든, 시즌 한정 ‘웜(Warm) 누들 샐러드’ 출시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 웜(Warm) 누들 샐러드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따뜻한 국물과 저칼로리 곤약면, 야채와 해산물 등 다채로운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화이트 스튜 곤약면, 토마토 스튜 곤약면, 그릴드 연어 스테이크, 알배추 스테이크 스쿱 샐러드, 오미자 콤부차, 사과 콤부차 음료 2종 등 총 6종이다.

◆ bhc그룹 슈퍼두퍼, 사이드메뉴 2종 출시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슈퍼두퍼'가 버거에 곁들이기 좋은 사이드메뉴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슈퍼두퍼는 가을 시즌을 맞아 ‘슈퍼팝 마일드 치킨’과 ‘슈퍼팝 핫 치킨’ 등 두 가지 맛의 치킨 사이드메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슈퍼팝 마일드 치킨’은 닭가슴살로 만든 통살 치킨으로 치폴레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슈퍼팝 핫 치킨’은 매콤한 시즈닝을 가미한 닭가슴살 통살 치킨이다. 특히 슈퍼두퍼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핫 치킨 플렉스 버거의 소스를 응용해서 이번 메뉴에 적용했다.

◆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링클 코렉터’ 업그레이드 출시

아이오페가 주름과 모공 고민 개선에 집중한 '레티놀 엑스퍼트 링클 코렉터' 0.1%와 0.3%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는 30년 가까이 레티놀과 레티노이드를 연구해 온 아이오페의 전문성이 집약된 제품 라인이다. 

 또한 탄력과 보습 장벽 개선 등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능으로 잘 알려진 순수 레티놀을 0.1% 함유하고 있으며, 레티노이드 성분 2종 등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BX 펩타이드와 5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수분까지 케어하고, 인체모사 합성 콜라겐과 판테놀 성분이 피부 보호와 함께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파이낸셜투데이 심영범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