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점령전·신규 지역 등 대규모 패치 예고
주요 개발진이 직접 피드백 질의응답 나서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 출시 100일 기념 특별방송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생방송에는 개발사 세컨드다이브의 반승철 대표 및 주요 개발자인 김기범 디렉터·윤정록 전투기획팀장·곽근철 전략기획팀장이 참석한다. 출연진들은 이용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추후 진행될 길드 점령전 및 신규 지역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소개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가 10월 중 선보일 예정인 신규 지역 ‘애쉬마운틴’은 용암 지대라는 특별한 콘셉트로 게임에 등장한다. 신규 퀘스트와 장비, 필드 네임드 등이 함께 추가되며 신규 시즌 보스 및 레이드도 준비됐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개선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 세션도 진행된다.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는 보상도 제공한다. 방송 말미에 공개되는 특별 방송 기념 스페셜 쿠폰을 등록한 이용자는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 3개 ▲고급 패시브 스킬 카드 300개 ▲100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아레스’의 100일 특별방송과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