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소비 시장 공략을 위해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Warner Bros. Discovery Global Consumer Products)와 함께 캐릭터 디자인 협업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중국의 캐릭터 라이선싱 시장 규모는 세계 5위에 해당할 정도로 캐릭터 산업이 주목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AGE20’S는 중국 시장의 소비 형태를 반영해 DC의 인기 슈퍼히어로인 원더우먼의 이미지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적용한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미백·주름 개선·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로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수분 에센스 성분을 71% 함유해 스킨케어한 듯 피부 당김 부담 없이 오래도록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또한 커버 블렌딩 파우더를 적용해 커버력을 높인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원더우먼 레드 에디션’과 트리플 커버 파우더를 적용해 광채 있는 피부를 표현해 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마스터 원더우먼 핑크 에디션’ 2종으로 출시됐다.

파이낸셜투데이 심영범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