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으로 배송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연휴 직전일인 9월 27일(수) 정오까지 진행한다.

24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당일신청·당일배송은 결제 즉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실시간 배송되는 서비스다.

희망 고객은 전국 800여개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진행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희망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원하는 시간대에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아울러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올 추석 힘이 되는 선물’ 프로모션을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천녹 ▲황진단 등의 인기 제품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상원 KGC인삼공사 영업실장은 “청탁금지법의 농축수산물 명절 선물가액이 상향되고 수산물 안전성 이슈 등으로 정관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면서 “추석연휴 직전일인 9월 27일 정오까지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접수하면 안전하고 빠르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