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운동회·도그 스포츠 등 프로그램 실시
유기견들의 따뜻한 겨울 위한 기부 행사도

사진=더존ICT그룹
사진=더존ICT그룹

더존비앤씨티가 운영하는 컴페니언랜드 ‘강아지숲’이 가을 시즌 대표행사인 ‘가을나들이’ 축제를 내달 29일까지 개최한다.

22일 더존ICT그룹에 따르면, 가을나들이는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에서 열리는 시즌 이벤트로 반려인·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 시즌 특화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우선 가을나들이 기간 방문객에게는 입장권 20% 할인(중복 할인 제외) 혜택이 적용된다. 시즌 한정으로 강아지숲 입장권과 커피 이용권 또는 식사 할인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도 준비됐다. 시즌 한정 패키지는 네이버 예약·쿠팡·티몬에서 내달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가을 우체국과 미니 백일장 등,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하는 참여형 프로그램도 열린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가을 운동회와 도그스포츠 시범 등 특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이번 가을나들이 행사에는 ‘유기견의 따뜻한 겨울 준비’를 주제로 사회공헌 캠페인이 펼쳐진다. 이는 유기견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헌 이불과 수건을 모으는 기부 캠페인으로, 모인 물품은 춘천 소재 유기견 보호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유기견의 안전을 위해 ▲오리털 ▲니트 ▲레이스 등의 소재는 제외되며, 택배 수령 없이 현장 기부만 가능하다.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