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부터 홍삼까지 각종 선물 세트 할인

사진=오늘의집
사진=오늘의집

오늘의집은 추석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리빙페어 연휴특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부터 명절 연휴를 알차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모아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추석선물 추천' 테마관에서는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인기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정관장, CJ제일제당, 동원F&B, LG생활건강, 락앤락, 휘슬러 등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건강식품, 식품 카테고리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릇, 생필품, 수저세트,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추석테마관도 선보인다. ‘추석힐링' 코너에서는 긴 연휴 기간을 활용해 캠핑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캠핑 인기 상품부터 집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레저 인기 상품, 추석 연휴 기간동안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줄 안마의자 및 안마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주방 플레이팅'에서는 온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멋드러진 플레이팅을 할 수 있도록 각종 주방용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연휴놀거리'에서는 ‘유아동'과' ‘반려동물'로 세부 카테고리를 나눠 각각에 맞는 상품을 추천한다. 유아동에서는 아이를 위한 장난감, 완구류가 준비돼 있다. 반려동물 코너에서는 반려동물용 한복부터 펫유모차, 강아지 카시트 등이 준비돼있다. ‘대청소결심' 코너에서는 추석 명절 전후로 대청소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청소 관련 용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심영범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