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채널서 약 300여종 가구와 생활용품 최대 79% 할인

사진=한샘
사진=한샘

한샘이 가을을 맞아 가구∙인테리어 공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다른 때보다 긴 명절 연휴 기간을 활용해 집을 새롭게 단장하려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과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만나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전국 한샘디자인파크는 연휴 기간 중 추석 당일인 29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스타필드고양점 ▲스타필드하남점 ▲스타필드안성점 ▲롯데마트광복점 등 4개 디자인파크는 추석 당일을 포함한 연휴기간 모두 영업한다. 또 롯데동래점과 울산점 등 백화점 내 매장은 28일과 29일을 제외하고 영업한다.

한샘은 약 300여 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79%까지 할인하는 ‘리빙페어’를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한샘은 리빙페어 기간 동안 ‘타임 특가’와 ‘공간별 특가’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밀로 패브릭소파 4인용, 노블레스 오브제 식기건조대 등 한샘의 가구와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한샘몰에 입점한 타사 상품들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타임 특가는 매주마다 MD들이 선정한 20여개의 한샘몰 인기 상품을 할인하는 행사이며 공간별 특가는 이벤트 기간 내내 거실가구, 침실가구, 주방가구 등 각 공간별 가구를 할인한다.

또 고객이 리빙페어 이벤트 대상 품목을 구매할 경우 최대 100만원 상당의 한샘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도록 했으며, 추첨을 통해 100만 포인트 3명, 10만 포인트 10명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긴 추석 연휴 동안 인테리어 공사를 하거나, 알아보려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연말까지 한샘몰을 통해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계약 금액대 별로 최대 7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몰 내 인테리어 카테고리에서 ‘빠른 상담 신청하기’를 눌러 상담한 후, 안내에 따라 계약을 진행하면 된다.

연휴인 28일부터 10월 3일 까지는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상담카드 작성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인테리어 공사 계약을 한 고객에게는 최대 8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키친바흐나 유로 부엌 공사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1000만원 당 최대 100만원씩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 이벤트는 다른 이벤트와의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한샘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한샘리하우스 디자이너에게 문의하면 된다.

파이낸셜투데이 심영범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