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적용 CC에서 플레이하면 100% 랜덤 경품 지급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골프존이 추석을 앞두고 오는 10월 1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모든 소원 다 이루어져라! 보름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주차별 경품 이벤트’와 ‘보름달 상금 지급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주차 별 경품 이벤트는 챌린지 혜택이 적용되는 20개 CC를 플레이하고 Par5홀에 등장하는 네 개의 보름달 중 두 개의 보름달을 맞힌 회원에게 100% 랜덤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1주차 ▲다이슨 공기청정기 ▲갤럭시 워치6, 2주차 ▲LG프라엘 더마쎄라 ▲버버리 스카프, 3주차 ▲LG스텐바이미 고 ▲닌텐도 스위치, 4주차 ▲순금 2돈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 등이 준비됐다. 돈다발 볼꼬리 1회권과 골프존파크 이용권도 함게 제공된다.

보름달 상금 지급 이벤트는 추석 주간에 추가된 CC를 포함해 총 23개의 이벤트 적용 CC에서 18홀 라운드를 완료하고, 플레이 중 화면에 등장하는 보름달을 모두 맞히는 회원에게 총상금 1000만원을 해당 회원수로 나눠 지급한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장은 “매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 이벤트를 선보여 온 골프존파크에서 올해는 더욱 풍성한 경품 혜택으로 구성된 보름달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골프존과 함께하는 추석 명절을 통해 회원분들의 모든 소망이 결실을 맺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