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페이
사진=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가 카카오페이 앱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홈커밍 파티’를 시작한다.

4일 카카오페이에 따르면 카카오페이 사용자 누구나 ‘홈커밍 파티’ 이벤트 페이지에 준비된 다양한 파티룸을 방문하고, 경품이 담긴 랜덤 상자를 모을 수 있다. 랜덤 상자는 무제한으로 제공돼 많인 모을수록 획득 기회가 확대된다.

랜덤 상자를 모으는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내 파티룸을 방문해 각 파티룸의 구경 조건을 수행하면 된다. 사용자는 ‘혜택’, ‘페이로운소식’, ‘만보기’ 등 카카오페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슬르 담은 최대 6가지 콘셉트의 파티룸을 확인할 수 있다.

각 파티룸에서 ‘혜택 클릭하기’, ‘페이로운소식 구독하기’, ‘내 신용점수 올리기’ 등 다양한 조건을 수행할 때마다 사용자에게 랜덤 싱자를 1개씩 지급한다.

파티움을 모두 구경했더라도 ‘홈커밍 파티’에 친구를 초대하면 랜덤 상자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홈커밍 파티’ 초대장은 무제한으로 발송 가능해, 초대에 성공할수록 더 많은 랜덤상자를 받는다.

받은 랜덤 상자는 이벤트 페이지 내 ‘랜덤 상자 열기’ 버튼을 눌러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랜덤 상자를 열어 당첨될 경우 간식 쿠폰 및 카카오페이포인트 최대 5만포인트까지 랜덤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홈커밍 파티’에 참여한 사용자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카카오페이포인트도 지급한다. 당첨자는 매일 ‘홈커밍 파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커밍 파티’는 오늘 11시 이후부터 리워드 소진 시까지 최대 9월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페이 앱에서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 앱 내 ‘혜택’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페이 앱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친구를 초대하며 함께 소통하는 재미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용자가 카카오페이 앱을 통해 생활 속 편리한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용자 경험을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