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자사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에센스 커버 팩트 ID’(ESSENCE COVER PACT INFINITY DIAMOND EDITION)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ID는 빛나는 피부를 위한 ‘럭셔리 다이아 에센스’를 75% 함유해 보습감은 채우고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럭셔리 다이아 에센스는 ▲‘콜라겐’ ▲‘보습 특허성분 2종’ ▲‘다이아몬드 추출물’을 담았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ID는 요철 없이 매끈한 피부 커버를 위해 피부 광채를 연출해 주는 ‘판상 파우더’와 깨끗한 피부결을 표현해 주는 ‘구상 파우더’를 함유해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ID는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위해 4가지의 파운데이션 컬러를 하나의 팩트에 담은 4in1 라떼를 적용했다. 4in1라떼는 ▲‘럭셔리 골드’ ▲‘래디어스 핑크’ ▲‘톤업 화이트’ ▲‘스킨 베이지’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ID는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SPF5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커버에 의한 일시적 입체 리프팅 각도 개선과 입체 안면 윤곽 보정 효과를 확인받았다. 그 외에도 100시간 주름 커버∙다각도 광채∙보습∙커버 등에 대한 지속 효과는 물론 건조해지는 부위의 수분량 유지, 피부 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ID는 다각도에서 빛나는 다이아몬드에서 디자인 영감을 받아 각기 다른 100개 이상의 디자인 커팅으로 다이아몬드 모양을 연상시키는 팩트 디자인을 적용했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ID의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 팩트 ID 본품 2개 ▲에센스 커버 팩트 ID 리필 3개다. 오는 4일 저녁 9시 45분 GS홈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를 시작한다. 

파이낸셜투데이 심영범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