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파이낸셜
사진=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파이낸셜이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체크카드’ 시즌2를 다음 달 중 출시를 예고하고, 티저 페이지를 통해 출시 알림 사전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22일 네이버파이낸셜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출시된 시즌1 때와 동일하게 최대 연 4% 금리 혜택은 유지하면서 이를 적용받을 수 있는 예치금 한도는 100만원에서 200만원으로 늘었다.

▲네이버페이 온라인 결제 시 최대 3%p 적립(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동시 이용 시 최대 7%) ▲현장결제 시 2배 적립(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동시 이용 시 4베)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체크카드 이용 시 1.2%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월 최대 1만원 한도) 등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도 지속된다. ▲해외 QR 현장결제 관련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오는 9월 중 상품 출시 시점에 공개된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시즌2 혜택은 시즌1 가입자에세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선불충전금인 네이버페이 머니를 은행 계좌에 보관해 이자와 네이버페이 결제에 따른 포인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됐다.

출시된 지 6개월 만에 계좌 개설 한도인 50만좌 모집이 완료돼 신규 서비스 제공이 종료된 이후 지난 7월 금융위원회의 혁신금융서비스 지정내용 변경에 따라 신규 계좌 개설 한도가 100만좌 더 늘었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시즌1의 성원에 힘입어 혜택을 더욱 강화해 시즌2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계좌 좌수 제한으로 이전에 가입을 놓친 사용자들의 많은 이용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