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 자회사 힐러비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에서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V&A 뷰티는 영국 ‘V&A 뮤지엄’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브랜드로, 제품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힐러비가 공동 참여하고 있다.

8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더블 기획’과 ’안티옥던트 하이드레이션 크림 기획’ 등 2종을 대상으로 하며, ▲37% 할인 혜택 ▲추가 10% 할인쿠폰 증정 ▲V&A 뷰티 토트백 및 안티옥시던트 에센스 토너 본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단독 기획세트는 올리브영에서 8월 한 달간 진행하는 ‘올영픽’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특히 크림 기획세트의 경우, 오는 21일 올리브영 인기 제품을 24시간 동안 특별 할인율로 선보이는 ‘오특(오늘의 특가)’에서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V&A 뷰티 관계자는 “여름철 더위를 동반한 강한 자외선 노출이 강한 요즘 기미·잡티는 물론 피부 컨디션을 약해지게 만들어 올바른 스킨케어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고객들이 피부 건강을 생각한 제품을 선택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 기획전의 배경을 밝혔다.

이어 “힐러비의 V&A 뷰티 베스트 제품들을 역대급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탁월한 항산화 효과와 미백, 기미·잡티 케어, 보습 효과 등 다양한 효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V&A 뷰티의 이번 단독 특별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브랜드관 또는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채승혁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