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카드 플리 노머니 노아트 에디션’ 9종 출시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KBS에서 방영된 ‘노머니 노아트(No Money No Art)’를 통해 각 회차별 아트 컬렉터들에게 최종 선택된 작가들의 작품을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한 ‘신한카드 플리 노머니 노아트 에디션’ 9종을 출시했다.

10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노머니 노아트’는 매회 색다른 매력과 강렬한 개성을 가진 미술 작가 4인이 등장해 작품을 소개하고, 아트 컬렉터들의 평가를 통해 선택된 하나의 작품을 최종 경매에 부치는 신개념 아트 버라이어티쇼로 지난 5월 말 종영했다.

신한카드는 회차별 최종 선택된 작품을 ‘신한카드 플리’의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했다. 이사라 작가의 ‘Where is your wonderland’, 미미 작가의 ‘WANTED - Dream of my life’, 태우 작가의 ‘와유산수도 : 내가 지킬게’, 심봉민 작가의 ‘기억을 속삭이는 틈새’ 등 가장 높은 낙찰가를 기록한 톱(Top) 4를 비롯해 각 회차 우승작품 모두를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했다.

이 카드는 방송 종료일로부터 1년 뒤인 2024년 5월 25일까지 발급이 가능하다.

이 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플리’의 서비스를 동일하게 제공한다.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9% 할인서비스를 한도 제한없이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1회 제공되는 할인 쿠폰 서비스와 전월 자주 이용한 가맹점에서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단골 적립 서비스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5000원, 해외겸용(MASTER) 1만8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대성청정에너지와 도시가스 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제휴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도시가스 업체 대성청정에너지(주)와 도시가스 요금 카드자동납부 서비스 도입을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대성청정에너지 도시가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북 지역 9만가구 고객의 요금 납부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영업점,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 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스마트앱·NH pay)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8월 31일까지 NH농협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생활요금 카드 자동납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도시가스 요금을 포함한 생활요금 6종(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교육비, 전기요금, 4대보험, 통신요금)에 대해 카드 자동납부 등록 시 최대 4만원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방법, 행사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 스마트앱(스마트앱·NH pay)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