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물가부담 완화 위해 우리 농축산물 할인 이벤트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고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G마켓·옥션·위메프·11번가·하나로마트와 연계해 우리 농축산물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 NH농협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NH농협 개인카드(채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G마켓·옥션에서는 ‘100년 농협 프로모션’ 상품에 대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15%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위메프에서는 ‘신선 우리 농축산물 기획전’ 중 양곡·목우촌 등 농축협 상품에 대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15% 할인쿠폰(최대 5000원)을 제공한다.

하나로마트에서는 ‘zgm.고향으로카드(신용·체크)’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5000원을 캐시백(1인당 1회)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각 제휴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환율은 책임질게요, 걱정 말고 쓰세요’ 이벤트 등 진행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8월을 맞아 ‘환율은 책임질게요, 걱정 말고 쓰세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환율은 책임질게요, 걱정말고 쓰세요’ 이벤트는 8월 말까지 KB국민카드 국제 브랜드 신용·체크카드(KB국민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로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 시 환율 1달러당 1000원으로 고정하고, 차액을 포인트리로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KB Pay 앱에서 응모하고 해외 가맹점에서 해당 월 40만원 이상 이용하면 미화 1달러를 1000원 고정환율로 적용해 환율 차액을 최대 2만포인트리까지 제공한다.

또한 해외이용수수료를 포인트로 돌려주고, 추가 포인트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B Pay 앱에서 응모하고, 8월 말까지 해외 이용금액 합산이 2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의 1.25%를 포인트로 제공하고, 1000만원 초과 금액에는 2.25%를 적립해준다.

같은 기간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와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천공항 지정 매장에서 식사흫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출국 시 인천공항 T1 푸드엠파이어 손수반상에서 얼큰 육개장, 인천공항 T2 푸디움 손수반상에서 소고기 장터국밥을 100원에 제공한다.

행사기간 내 해외 가맹점에서 합산 100만원 이상 이용하면 귀국 시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무료 식사 이용권 QR코드를 통해 인천공항 T1 명가의 뜰 또는 메이하오 짬뽕, 인천공항 T2 푸드스탑에서 1만6000원 이하 메뉴를 무료오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해외 가맹점에서 건당 10만원 이상 사용하고 할부 전환을 신청하면 최대 5개월ᄁᆞ지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할부 전환 신청은 9월 8일까지 할 수 있다.

위 행사 관련 응모 방법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카드, ‘혼수 이사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가 결혼과 이사철을 앞두고 혼수, 인테리어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신한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 및 캐시백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혼수 이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LG베스트샵에서는 결혼을 앞둔 고객을 대상으로 8월 말까지 최대 340만원 캐시백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밀레에서는 10월 3일까지 대형가전 다품목 구매 시 최대 14% 할인과 1.5%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침대 및 가구 브랜드에서의 혜택도 다양하다. 까사미아, 에싸, 장수돌침대에서는 8월 말, 링크플레이스는 9월 말, 다우닝, 유엔디에서는 10월 3일까지 구매고객에게 1.5~2.0%의 캐시백,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아파트멘터리 등 인테리오 브랜드와 집토스 직영 부동산, 이사업체 통인익스프레스 등에서도 최대 5% 캐시백 및 추가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 참가 브랜드 중 2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10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추가 캐시백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pLay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전시회 초대권 증정 ‘ART WEEK’ 이벤트 진행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점 하늘-김환기’, ‘Kiaf SEOUL 2023’ 초대권을 증정하는 ‘ART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카드가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경험서비스 ‘THE BENEFIT’ 중 하나다.

이달 13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점 하늘-김환기’ 초대권을 2장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전시는 경기도 용인시에 소재한 호암미술관에서 9월 10일까지 관람 가능하며, 해당 기관에 관람이 어려운고객은 리움미술관 또는 호암미술관 상설전 티켓으로도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오는 21일까지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Kiaf SEOUL 2023’ Preview 티켓을 2장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iaf SEOUL 2023’은 9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Preview 티켓 소지자에게는 조기입장, VIP 라운지 입장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이상의 초대권 이벤트는 THE iD. TITANIUM 또는 THE iD. PLATINUM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중복 응모 또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충전 필요 없는 용돈카드’ 티니 카드 출시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부모가 설정한 용돈 내에서 충전 없이 이용하는 후불교통 기능 탑재 선불카드인 ‘티니 카드’를 출시했다.

8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티니 카드’는 부모의 신용카드와 연결해 사용하는 선불카드다. 월 용돈 금액을 설정한 후 자녀가 이용한 금액만큼 부모가 결제하면 된다. 한 달 용돈은 최대 50만원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추가 용돈 지급도 가능하다. 또한 후불교통 기능을 탑재해 입력한 자녀 생년월일에 맞춰 청소년·어린이 요금이 자동 적용된다. 자녀가 이용한 금액은 연결된 부모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포함된다.

디지로카앱을 활용하면 용돈 관리가 더 편리하다. 부모는 자녀 이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고, 실시간 승인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자녀도 로카페이(앱카드)에 티니 카드를 등록하면 온라인 결제는 물론, 남은 용돈과 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소비패턴을 분석해주는 ‘용돈리포트’와 절약한 용돈을 모아 부모에게 요청하는 ‘소원상자’ 서비스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없으며, 최초 발급과 재발급 시에 발급비 3000원이 청구된다. 카드를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롯데카드는 티니 카드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첫 발급비를 면제해주고, 티니 카드 첫 달 이용금액의 5%를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