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결제망 구축 통한 차별화된 상품 마케팅 제공…고객 혜택 강화 나서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독자적인 가맹점 운영 개시와 동시에 ▲카드의정석 EVERY1(에브리원) ▲카드의정석 EVERY MILE SKYPASS(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 ▲카드의정석 EVERY CHECK(에브리체크) 등 ‘카드의정석’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24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카드는 그동안 BC카드가 대행했던 가맹점 관리와 결제망을 독자적으로 운영하게 되면서 기존과 차별화된 상품과 마케팅을 선보인다는 목표 아래 처음 선보인 독자카드다.

대표 상품인 ‘EVERY1’의 경우 전 가맹점 1% 기본 할인에, 카드 이용금액 50만원당 50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해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 1만2000원이다.

‘EVERY MILE SKYPASS’는 3만원대 연회비에 1000원당 대한항공 마일리지 1마일을 무제한 적립해주며, 동반일까지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해외이용에 부과되던 국제브랜드(ISA) 수수료 1.0%에 해외이용수수료 0.3%가 모두 면제된다.

‘EVERY CHECK’는 이나피스퀘어와의 콜라보를 통한 색다른 카드 디자인을 기본으로,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2% 무제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실적에 따라 추가로 최대 3000원까디 더 적립해주고, 연 4회 공연·놀이공원·영화 등에서 1만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독자 가맹점 출범은 고객에게 상품과 마케팅에 있어 기존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 ‘카드의정석’은 우리카드를 대표하는 Mass 브랜드로, NU는 MZ고객에 특화된 생동감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드의정석’ 신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카드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