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국방부 모바일 전자고지 서비스 신청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가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 전자문서’와 ‘국방부 모바일 전자고지 서비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다음 달 31일까지 신한플레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예비군 소집통지서 수신 동의와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이 대상이며, 11월 30일까지 수신한 문서를 열람한 고객에 한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쿠폰을 지급한다.

신한플레이 전자문서는 아파트 관리비, 세금고지서, 범칙금 등 정부·공공기관 또는 금융사가 발송하는 종이우편을 신한플레이 전자문서로 안정하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작년 9월 업계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공인전자문서중계자’ 인증을 획득해 운영 중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 ‘Kia Members 전기차 신용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사진=현대카드
The Kia EV9.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는 ‘The Kia EV9’ 출시를 기념해 전기차 전용 PLCC ‘Kia Members 전기차 신용카드’(이하 기아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 전기차(EV9, EV6, 니로EV, 니로플러스, 봉고EV) 구매 시 ‘기아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로 1000만원 이상 결제하고 ‘세이브-오토’를 이용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대상으로 차량용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고객이 구매한 차종에 따라 2종류의 차량용 굿즈가 제공된다. 우선 EV9 구매 고객에게는 ‘EV9 브랜드컬렉션’이 제공된다. EV9 시트에 적용된 바이오 인조가죽과 동일한 소재로 제작된 해당 컬렉션은 헤드레스트 목쿠션, 선 바이저 포켓, 휠 디자인 디퓨저 등 6종의 차량용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EV6, 니로EV, 니로플러스, 봉고EV 구매 고객에게는 기아가 스타벅스와 협업해 제작한 굿즈 세트가 주어진다. 이 세트는 보스턴 백과 파우치, 리유저블컵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기아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는 전기차 충전 시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아 전기차 특화 PLCC다. 신차 구매 시 2만 기아멤버스 포인트와 결제 금액의 1.5%에 달하는 현대카드 M포인트를 동시에 적립해주는 등 적립 혜택도 특별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기아 홈페이지 및 마이기아(Mykia)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