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MY S-OIL 삼성카드’ 출시…주유·주차장·대리운전·통행료 10% 할인 등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S-OIL 주유 결제는 물론 자동차 이용 생활 전반에 걸쳐 혜택을 제공하는 'MY S-OIL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15일 삼성카드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MY S-OIL 삼성카드’는 리터당 할인 혜택 대신 주유 결제금액에 따른 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이 받는 혜택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에 할인받은 주유 금액도 포함돼 고객이 보다 쉽게 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Y S-OIL 삼성카드’는 S-OIL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S-OIL 주유소에서 주유 시 주유금액의 10%를 결제일에 할인해준다.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S-OIL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해 주유 결제시 포인트 카드를 제시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S-OIL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 'MY S-OIL' 멤버십 등급에 따라 리터당 2~4 S-OIL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MY S-OIL 삼성카드’는 자동차 이용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주차장·대리운전 결제금액의 10%, 고속도로 통행료 결제금액의 10%를 결제일에 각각 월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이용금액의 30%를 결제일에 월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해준다.

이상의 할인 혜택은 주유실적을 포함해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했을 때 제공되며, 자세한 상품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앱 또는 S-OIL 멤버십 홈페이지, MY S-OIL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MY S-OIL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비자) 모두 2만원이다.

◆KB국민카드, ‘다 되는 페이, KB Pay’ 신규 광고 공개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언제 어디서 무엇을 결제하든 ‘다 되는 페이, KB Pay’를 슬로건으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다 되는 페이 KB Pay’라는 광고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결제 상황에서 KB Pay 하나면 다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KB국민카드 전속모델 박서준이 광고 모델로 참여해 자주 가는 카페부터 대중교통, 주유소, 심지어는 노상 과일 가게까지 KB Pay로 결제할 수 있는 여러 상황을 보여주며 KB Pay의 범용성과 확장성을 표현했다.

또 일상 속에서 겪을 수 있는 재미있는 상황을 연달아 속도감 있게 보여주는 영상 편집도 시청자들의 관심과 집중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버스도, 계좌로도, 다른 카드도, 포인트로도, 비가 와도, 여기서도’ 등 ‘무엇이든, 어디서든 KB Pay는 다 된다’는 메시지를 ‘됩니다’라는 하나의 단어로 짧고, 반복적으로 표현해 시청자의 재미와 공감을 불러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본편 광고에 앞서 이달 초 공개된 프리퀄 편에서는 광고 촬영현장의 모습을 담았다. 마치 메이킹 장면을 연상케 하며, 촬영 시작과 동시에 ‘됩니다’ 멘트 하나로 감독의 OK 컷 사인을 받은 박서준이 생각보다 간단한 촬영에 의아함을 드러내는 장면이 공개되며, 본편에 대한 흥미와 기대감을 보여줬다.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 핵심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지난 14일 카드고객행복센터(서울·부산) 상담사 및 협력업체 관리자 등 80여명을 대상으로 핵심역량 강화 워크샵을 실시했다.

15일 NH농협카드에 따르면 이번 워크샵은 NH농협카드 대표 우수 상담사의 마케팅 사례 및 CS 노하우를 공유하고, 상담시스템 및 근무여건에 대한 개선의견을 수렴하는 등 상담서비스 향상과 고객 만족도 제고 방안을 마련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참석자들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응원하기 위해 ‘zgm.고향으로’ 카드 고객 홍보 활동도 실시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 연계상품 ‘zgm.고향으로’ 신용카드는 기부지역 이용 시 우대혜택을 제공해 최대 1.7% 포인트 적립할 수 있으며, 농업·농촌의 발전과 취약계층을 위해 이용액의 0.1%를 공익기금으로 적립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