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어드바이저 전문기업 파운트는 경영철학과 팀미션, 기술 방향성 등 브랜드스토리를 녹인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파운트 관계자는 “‘천천히 길게, 바른투자 파운트’라는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워 느리더라도 꼼수 부리지 않고 바르게 투자한다는 경영철학을 강조함과 동시에 핵심 기술과 사업 분야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화면을 설계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영빈 대표가 영상을 통해 직접 회사의 경영철학과 파운트 로보어드바이저 기술의 방향성에 관해 설명해줌으로써 고객이 파운트에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덧붙였다.

또한, 사업 분야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물론 회사 연혁과 투자 전략, 핵심 인력 소개 등을 담고 있다. 이외에도 누적 투자금액과 자회사 및 파트너사 등에 관한 내용과 함께 그동안 진행해온 사업 포트폴리오 등을 총망라해 반영함으로써 파운트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와 신뢰 제고에 이바지하기 위해 힘썼다.

브랜드 사이트는 파운트 앱을 이용한 개인 투자자들의 상품 가입과 일임·자문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담은 B2C (개인 고객) 사업과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솔루션, 마이데이터 사업자와의 협업을 통한 로보어드바이저 펀드관리 서비스 등 B2B(기업 고객) 사업 등에 대해서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채용 섹션도 따로 만들었다. 파운트에 합류하려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겠다는 취지다.

김영빈 파운트 대표는 “조금 느리더라도 장기적으로 바르게 투자를 이어갈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하겠다는 파운트의 다짐이 담긴 브랜드 사이트”라며 “파운트의 미션과 철학에 공감하고 관심 있는 고객은 물론 유능한 인재의 합류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파운트
사진=파운트

파이낸셜투데이 양지훈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