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증권
사진=SK증권

SK증권은 오는 13일 SK증권 리서치센터와 디지털마케팅본부에서 주관하는 ‘2023년 하반기 투자 유망 종목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경기 저점이 오고 있는 하반기 시장의 투자 기회에 관해 설명하는 자리다. 안영진 SK증권 리서치센터 연구위원(이코노미스트)의 국내 시장을 둘러싼 환경에 대해 주목해야 할 5가지 경제 포인트 강연과 행사 참여 기업 IR 담당자들의 기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SK증권 리서치센터 관계자는 “수익성 개선이 뚜렷하고 사업 성장성이 확인될 수 있는 하반기 투자 유망 중‧소형주로 참여 기업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Corporate Day 행사는 13일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6층 리더스홀에서 진행된다.

또한,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워치5 골프에디션 경품 추첨 행사는 물론, 행사 당일 SK증권 최초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에게는 100% 경품이 제공된다.

SK증권 디지털마케팅본부 관계자는 “일반적인 기관투자자 대상의 Corporate Day와 달리 이번 행사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색 행사”라며 “증시 변동성이 커지고 있는 하반기 투자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SK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양지훈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