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차증권
사진=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은 세전 연 3.65% 수익률을 제공하는 디지털 RP형 CMA 계좌를 개설하고 100만원 이상 납입하면 커피 쿠폰과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증권 디지털 RP형 CMA 계좌는 하루만 예치해도 매일 연 3.65%(세전) 이자를 분할하여 지급하는 수시 입출금 가능 계좌다. 카드 결제, 보험료, 공과금, 금융상품 투자 등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달 15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이며, 대상은 이벤트 기간 현대차증권 MTS를 통해 신규 또는 추가로 디지털 RP형 CMA 계좌를 개설하고 100만원 이상을 낸 개인 고객이다.

계좌 개설 당월 100만원 이상 납입 후 익월 말까지 100만원 이상 잔액을 유지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지급되며, 최초 납입일 이후 6개월간 평균 잔액 100만원 이상(최대 10억원) 유지 시 평균 잔액의 0.1%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이벤트 페이지 접속을 통한 신청 절차는 필수이며, 당첨된 쿠폰은 조건 충족 완료 월 기준 익월 발송 예정이다.

박형규 현대차증권 디지털사업실장 상무는 “최근 투자 트렌드 중 일시적으로 돈을 묶어두는 이른바 수시입출금 통장에 대한 투자 수요를 확인했다”며 “현대차증권의 CMA 계좌가 좋은 대안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스마트금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파이낸셜투데이 양지훈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