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3층 시스템에 ‘더블마일팩’ 추기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의 취향에 맞춰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3층 시스템’ 내에 대한항공 마일리지 정기 구독 서비스인 ‘더블마일팩’을 추가한다고 18일 밝혔다.

3층 시스템은 보유한 현대카드의 기본 혜택이 탑재된 ‘1층 기본’, 트렌디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 구독’, 개인별 맞춤형 할인 및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3층 선물’로 구성된 현대카드의 고객 친화적 혜택 구조다.

현대카드가 새로 선보인 ‘더블마일팩’은 대한항공카드 전용 서비스로, 1회 5만원의 구독료로 6개월간 주요 일상생활업종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두배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가적립 대상 가맹점은 배민·요기요 등 배달 업종과 주유소, 편의점, 커피, 베이커리 업종이다. 각 업종별 월 이용금액 30만원까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도 간단하다. 현대카드 앱에 접속 후 ‘2층 구독’ 메뉴에서 ‘더블마일팩’을 찾아 구독 버튼을 클릭하고 이용료를 결제하면 된다.

현대카드는 ‘마일리지 긴급충전서비스’와 함께 일상 생활영역에서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크게 증가하고 있는 해외 여행 수요에 발맞춰 고객들이 더 빠르게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현대카드는 ‘더블마일팩’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현대카드 앱을 통해 ‘더블마일팩’을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구독료 3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 구입 시 최대 10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과 함께, 고객이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후 대한항공카드로 해외 가맹점 결제 시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대카드 ‘더블마일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와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NH농협카드, 영농철 농촌일손돕기 실시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지난 17일 경기도 광주시 소재 농가를 찾아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

18일 NH농협카드에 따르면 이날 임철현 카드마케팅부 부사장 및 임직원들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촌공간 조성을 위해 하우스 철거작업 및 마을주변환경을 정돈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임 부사장은 “본격적인 농번기를 맞아 인력부족으로 어려움으 겪는 농민들을 위해 일손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지원방법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해외여행 및 직구 맞춤형 혜택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가정의 달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맞춰 해외 여행 및 직구 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6월 말까지 KB국민 국제 브랜드 카드(KB국민 기업·BC·마에스트로 카드 제외) 회원을 대상으로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을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해외 이용 최대 3%, 30만점 포인트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Pay 앱에서 응모 후 6월 말까지 해외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의 최대 3%를 30만포인트까지 제공한다.

5월 31일까지는 KB국민 국제 브랜드 카드와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천공항 T1 플레이팅에서 김치찌개 또는 진곰탕을, 인천공항 T2 푸드스탑에서 새우튀김우동 또는 부타김치나베를 100원에 제공한다.

또 인천, 김포, 김해공항 내 ▲스카이허브 ▲마티나라운지 ▲라운지L에 한해 1인 결제 시 30% 할인 혜택 또는 동반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운행하는 공항철도 직통열차를 전용 페이지에서 예액하고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1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KB국민 국제 브랜드 카드로 주요 해외 쇼핑몰인 ▲케이스티파이 ▲알리익스프레스 ▲비타트라 ▲오플닷컴 결제 시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등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PB Pay 앱에서 ‘KB Travelers Club(해외 여행 이벤트 여기서 확인하세요)’ 및 ‘KB직구클럽(해외 직구 이벤트 여기서 확인하세요’ 베너를 클릭하면 다양한 혜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