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서 ‘내통장결제’ 이용 시 사용 가능

사진=헥토파이낸셜
사진=헥토파이낸셜

헥토파이낸셜이 생활 금융 플랫폼 ‘010PAY(페이)’ 앱 내 기프티몰에서 최대 20% 할인 특가 ‘PAY 쿠폰’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PAY쿠폰은 '내통장결제'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형 결제 쿠폰으로, 특정 물품과 교환하는 물품권과 달리 명시된 브랜드의 제품, 서비스를 표기된 금액만큼 할인 받을 수 있다.

010PAY는 특가 기프티콘(모바일 상품권) 판매 및 0원 핫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기프티몰’, 종합소득세 조회 및 신고가 가능한 ‘종소세 체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 금융 플랫폼이다. ‘내통장결제’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최초 1회 자신의 은행 계좌를 등록 후에 비밀번호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헥토파이낸셜의 대표 간편현금결제 서비스다.

010PAY는 매월 주제를 선정하고 관련 대표 브랜드의 PAY 쿠폰 할인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영화’를 주제로 하는 5월에는 CJ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3대 멀티플렉스 PAY쿠폰을 판매한다.

영화 관련 ‘PAY 쿠폰’은 각 브랜드별로 1만원권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3만원권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1인 1매 구매가 가능하다. 1일 할인 한정 수량이 소진된 경우 1만원권을 5% 할인율을 적용해 구매 가능하다.

PAY쿠폰은 사용처에서 사용할 때 사용처의 할인권이나 포인트 등 다른 할인 서비스와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또, PAY쿠폰 구매 시 010PAY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어 할인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현재 010PAY는 가입 시 추천 코드만 입력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010PAY 포인트 1000포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파이낸셜투데이 심영범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