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손오공
사진=손오공

손오공이 팝마트 로보샵과 나와의 거리를 공유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손오공에 따르면 로보샵은 글로벌 아트토이 1위 브랜드인 ‘팝마트 피규어와 함께하는 브랜드 체험 문화공간’을 콘셉트로 하는 자판기 형태의 판매 채널이다. 매장마다 각기 다른 형태의 브랜드 포토 스팟이 마련, 제품 구매를 넘어 새로운 경험과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팝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려진 게시글에 ‘나와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로보샵 지점명’과 ‘거리’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 기간은 5월 7일까지며 총 10명을 추첨해 해당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팝마트 로보샵 체험권을 증정한다.

손오공은 ‘내가 있는 곳, 내가 가는 곳 어디에서든 만날 수 있는 로보샵!’이라는 물리적·심리적 가까움을 알리기 위해 고객과의 접점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올해 1월 유타몰 성신여대점을 시작으로 서울의 랜드마크인 N서울타워를 비롯, M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랜드마크 쇼핑몰, 멀티플렉스 등에 로보샵 신규 지점을 잇따라 열며 고객과의 접근성의 꾸준히 높여 왔다. 현재 16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으며 전국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입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손오공 팝마트 로보샵 담당자는 “출퇴근길, 등하굣길 등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로보샵과의 거리를 소비자분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SNS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로보샵을 더욱 가깝게,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