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
호반건설은 김포 한강신도시 Aa-7 블록 호반베르디움 아파트 미분양 잔여분을 분양한다.
'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수요가 가장 많은 전용면적 59㎡ 단일 면적 총 6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고 지하 2층~지상 21층 총 15개동 1,584세대의 대단지이다.

타입에 따라 3면 개방형, 가변형 벽체, 대형 발코니 등이 적용되어 공간 활용도 뛰어나 세대구성원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과 상품뿐 아니라 분양 조건도 만족할 만하다.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무이자(일부세대), 발코니 확장비 무료(일부세대) 등의 혜택도 지원된다. 그리고 등기 후 즉시 전매도 가능하다.

또한 올림픽대로와 바로 연결되는 김포고속화도로가 올해 6월에 개통예정에 있으며, 지하철 9호선 연장추진도 박차를 가하고 있어 앞으로 교통여건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아파트 단지 내에 초등학교가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며 한강신도시 내 초중고가 30개가 밀집되어 있어 최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한강신도시 내 중심지에 있는 이곳은 주변에 관공서 및 대형마트가 가까이에 있고 청소년 수련시설, 문화시설 및 생태체험학습장이 인근에 있어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여건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2년 6월 예정.

분양문의:070-4009-2620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