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
사진=KT

KT는 지니뮤직, 삼성전자와 함께 ‘울트라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콘서트는 오는 25일 저녁 6시 마포구에 위치한 무신사 개러지(구 왓챠홀)에서 진행된다. 

KT는 갤럭시S23 울트라를 사전예약 및 구매하고 울트라 콘서트 초대 프로모션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200명(1인 2매)을 추첨해 울트라 콘서트에 초대한다. 초대 고객에게는 콘서트 당일 입장권 교환 시 라온 굿즈 2종(키링, 그립톡)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울트라 콘서트는 1020세대에서 인기있는 힙합 아티스트 ▲비오 ▲애쉬아일랜드 ▲릴러말즈 ▲원슈타인이 출연하며 인기 쇼호스트 서경환이 사회를 맡아 진행된다. 

콘서트 현장에서 관객들은 갤럭시S23 울트라의 특장점인 2억 화소 카메라와 손떨림 방지,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이용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이 선명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KT는 이날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면 아티스트가 현장에서 직접 뽑아 삼성 정품 케이스와 지니뮤직 3개월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김병균 KT Device사업본부장 상무는 “KT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국내 최고 힙합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울트라 콘서트를 준비했다”면서 “콘서트에 최적화된 갤럭시S23 울트라를 통해 공연을 한층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오아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