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나카드
사진=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지난 8월 이디야커피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이디야커피 전용 신용카드 ‘이디야 하나카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디야 하나카드’는 ▲이디야 멤버스 무료 음료 쿠폰 서비스 ▲이디야커피 청구 할인 혜택 ▲디지털 구독 및 대중교통 청구 할인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카드는 발급 후 12개월간 매월 5000원 상당의 이디야 멤버스 무료 음료 쿠폰을 1매씩 준다. 카드 발급월을 기준으로 1년간 실적과 관계없이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이후에는 원큐페이로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120만원 이상(전년도 실적 조건) 이용 시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원큐페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이디야 멤버스에 쿠폰을 등록한 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원큐페이에 ‘이디야 하나카드’를 등록한 다음 이디야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50% 청구 할인된다. 이외에도 다른 결제 방식으로 결제 시 20% 청구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넷플릭스, 유튜브 등 디지털 구독 결제 시 30% 청구 할인과 대중교통 결제 시 5% 청구 할인 혜택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이디야 하나카드’ 디자인은 MZ세대 고객과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총 5가지 플레이트로 제작됐다.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경되는 ‘렌티큘러’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 디자인 등 취향에 맞게 선택 발급 가능하다. 이번 카드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5000원이며 하나카드 홈페이지, 원큐페이 앱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디야와 파트너십을 통해 이디야를 찾아주는 고객에게 간편하면서도 직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돌려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박서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