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호텔 서울
사진=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이 12월 31일까지 ‘스페셜 홀리데이 투 고(Special Holiday To-Go)’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토마호크 세트 ▲학센 세트 2종으로 구성했다. 토마호크 세트에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모둠 소시지 ▲구운 야채 모둠 ▲양파 빵 2개 ▲소스 4종이 제공된다.

학센 세트는 ▲학센 ▲모둠 소시지 ▲사워크라우트 ▲구운 야채 모둠 ▲양파 빵 2개 ▲소스 2종으로 구성했다. 학센과 궁합이 좋은 양배추절임, 사워크라우트(Sauerkraut)도 함께 제공된다.

토마호크와 학센 모두 무게만 최소 1.5kg에 달해 여럿이 즐길 수 있다. 수령 후 따듯하게 먹고 싶다면 투 고 상품에 함께 제공되는 롯데호텔 셰프가 알려주는 조리 가이드를 참고하면 좋다.

롯데호텔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은 수령 희망일로부터 하루 전 저녁 6시까지, 유선 예약은 저녁 9시까지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 1층 델리카한스에서 수령할 수 있다. 가격은 토마호크 세트 25만원, 학센 세트 13만원이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2020년 12월,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파인다이닝 투 고 메뉴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홈파티 메뉴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롯데호텔 서울 셰프가 준비한 메뉴로 품격 있는 홈스토랑을 연출하기에 최적의 상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