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골프존카운티
사진=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가 골프존카운티 오라 내장객 이벤트 ‘오라 감귤 볼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전했다.

11월 25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오라 감귤 볼 드림!’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회원을 대상으로 골프존카운티 오라에서 사용 가능한 ‘다이아윙스 M5’ 골프공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골프존카운티 오라의 지역 특색을 반영해 감귤색 다이아윙스 M5 3구를 실제 감귤 박스와 유사한 패키지로 포장했다. 기존 회원에게는 25일 볼 교환권이 일괄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신규회원에게는 가입과 동시에 볼 교환권이 지급된다. 지급된 교환권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예약자 할인혜택’ 등 골프존카운티에서 제공하는 모든 프로모션 혜택 및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이사는 “골프존카운티 기존 회원분들은 물론, 골프존카운티에 관심을 주시는 신규 회원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골프존카운티는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며, 전국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간의 상호 시너지를 확대해 골프존카운티의 우수한 서비스를 모든 이용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