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세트 구매 시 할인 제공·생활편의 업종 이용 시 무이자 할부 지원

KB국민카드는 추석을 맞아 KB국민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KB국민카드를 이용해 대형 할인점 및 백화점에서 추석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상품권 증정 ▲할인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30만원 이상 추석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할인 및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오는 9월 11일까지 추석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할인 및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원의 상품권과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프레시몰에서 오는 8월 30일까지 행사 대상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슈퍼마켓, 롯데슈퍼에서 오는 9월 12일까지 추석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할인 및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10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2~3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하다.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오는 9월 9일까지 30만원 이상 추석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100만원 상품권 또는 할인받을 수 있으며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킴스클럽, 메가마트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추석 선물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2~3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하다.

KB국민카드를 이용해 오는 9월 말까지 TTBB플랫폼에서 전 세계 호텔 결제 시 최대 12%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해외호텔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 코드’와 국내 호텔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는 ‘10% 할인 코드’ 등 두 가지 형태의 할인코드로 제공된다. 해당 할인 혜택은 호텔 투숙일 기준 오는 10월 31일 이전 예약 건에 한해서 사용할 수 있다.

KB국민 마스터, 유니온페이 브랜드 카드로 KB국민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고다 내 전용페이지에서 호텔 예약 및 결제하면 마스터 브랜드 카드는 20%, 유니온 페이 브랜드 카드는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혜택은 호텔 투숙일 기준 오는 12월 31일 이전 예약 건에 한해서 사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국민카드 이벤트는 선물세트 할인, 주요 업종 무이자 할부, 호텔 플랫폼 할인 혜택 등 추석 연휴에 안성맞춤”이라며 “KB국민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빠짐없이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파이낸셜투데이 박서린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