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수 돌침대
사진=장수 돌침대

장수돌침대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올 추석 건강을 선물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가을 추석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국의 장수돌침대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건강과 면역력을 장수 돌침대, 돌소파로 충전하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 제품은 돌침대 패브릭 신제품 1360·1361라인과 돌쇼파 신제품 루나·비바·바스토네까지 장수 돌침대, 장수 돌소파의 신제품 라인도 포함됐다.

추석 프로모션 기간 장수 돌침대, 돌소파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NK세포 배양액 앰플인 ‘에포라 EGL 앰플’도 증정한다.

또한 장수돌소파 구매 고객 중 일반 소파를 사용하는 고객에 한해 장수돌소파로 변경 시 추가로 할인을 해주는 보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장수돌침대에 기술력이 집약이 된 히팅플로어 기술력을 통해 타사 돌침대와 다른 복사열 방식으로 몸 속 깊숙이 열이 전달되어 더 건강해지는 똑똑한 돌침대, 돌소파”라며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돌침대와 돌소파는 건강과 면역력을 채워주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장수돌침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SNS에 방문하면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