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헥토헬스케어
사진=헥토헬스케어

헥토헬스케어(옛 바이오일레븐)이 드시모네와 김석진랩을 함께 구매하는 세트또박을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평생 50%의 혜택과 최대 55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세트또박 2.5.8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세트또박 2.5.8 이벤트는 드시모네 유산균 1종, 김석진랩 건강기능식품 1종 등 총 2개를 세트로 구매하면 즉시 50%의 혜택을 평생 누리는 동시에 최대 8가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세트또박은 6개월, 12개월 중 선택 가능하며, 2개월마다 정기 배송된다.

세트또박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세트또박 구성 내용은 또박케어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명품 유산균과 건강기능식품 조합을 프로모션 가격에 정기 배송 받고 푸짐한 사은품까지 챙길 수 있도록 8월 한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50% 혜택을 받아 평생 우리 가족 장 건강과 면역력을 지킬 수 있는 2.5.8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헥토헬스케어는 지난 6월 29일 기존 ‘바이오일레븐’에서 ‘헥토헬스케어’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사업 비전을 선포했다. 헥토헬스케어는 AI 매칭 알고리즘을 통한 개인 맞춤형 종합 헬스케어 플랫폼 ‘또박케어’를 선보였다.

파이낸셜투데이 홍보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