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하 농협은행)이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하호호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농협은행에 따르면 이날부터 8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700명을 추첨하며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반갑다 여름’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중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하고, 농협은행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고객 중 총 5500명을 추첨해 ▲삼성김치냉장고(1명) ▲매직쉐프제빙기(5명) ▲문화상품권(10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444명)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 ‘누리가 여름’은 이벤트 기간 중 비대면 채널로 주택종합청약저출을 신규 가입하고, 해당 채널로 응모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해피콘 상품권을 지급한다.

‘즐기자 여름’은 농협은행 페이스북·인스타그랩을 팔로우한 고객 중 시원한 여름나기 방법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이중 5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세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이영우 농협은행 개인고객부장은 “무더운 여름 지치기 쉽지만 웃으면서 즐겼으면 좋겠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무더위도 이기고 내 집 마련의 꿈도 이루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선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