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연테크
사진=주연테크

주연테크는 오는 7월 7일 창립 34주년을 맞아 7월 10일까지 총 5주 동안 ‘새로고침(F5)’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주연테크에 따르면 이날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새로고침(F5)’은 주연테크를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5가지 주제에 맞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1주차 프로모션은 ‘Friendly(친근함)’을 주제로, 30년 이상 노트북, 데스크톱, 모니터, 주변기기 등 PC 제조 및 유통사업을 이어온 대한민국 1세대 PC 기업으로써의 입지를 다시 한번 굳힌다는 방침이다.

주연테크는 USB-C 타입 탑재 모니터 ‘V28UE’를 비롯해 교육용 노트북 ‘J3GP Pro’, 휴대용터치 모니터, 휴대용 충전기,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 등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주연테크 브랜드 스토어를 찜하고 주차별 ‘새로고침(F5)’ 특가 제품을 매주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27인치 이동식 탭-모니터 ‘캐리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15일 주연테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새로고침(F5)’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레드베리 공기청정기, 멀티쿠커,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증정하는 ‘도전! 리뷰어’, 5명에게 120W 멀티 충전기 ‘캐리밥’을 래플가 4900원에 판매하는 ‘뽑혀야 산다’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